주문하고 가격?차이로 인하여 판매자와 문제가 있었지만 상품은 만족합니다.
제가 주문한 시점에 할인상품인 것을 확인하고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(할인 중이기 때문에 주문한 것이지요)
그것을 가격표기 오류라는 이유로 왜 금액을 더 지불해야 했는지(?) 이 과정이 사실은 제대로 이해되지 않습니다.
제가 외국에 있고, 국내에 계신 부모님께 보내드리는 것이어서 연락이 제대로 취해지지 않은 것이 문제이긴 하겠지만
연락받았을 때 응대하시는 투가 꼭 돈을 덜 지불하고 연락되지 않은 제 탓을 하는 것 같아서 썩 기분은 좋지 않았습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품에는 만족해서 재구매 의향도 있고,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.
앞으로는 응대에 조금 더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.